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출근룩ㅡ 포멀과 편안함 사이ㅡ
    워킹맘Story 2021. 10. 29. 20:38
    반응형

    워킹맘 매일매일 출근룩은 늘 고민입니다~~~~

    편안하면서도 포멀한 출근룩 추천 해보아요.

    정장 세미 바지와 스웨터 상의
    다양한 바지와 스웨터 색상 매치하면서
    매일 바꿔입으시
    나름의 업무복처럼 정형화되서 편하네요

    검정.브라운. 베이지 정장 기모바지
    신발만 부츠나 구두를 신어주니
    포멀한 분위기 주네요.
    #포멀한출근룩 #편안한정장바지

    #포멀한상의컷
    #스웨터룩
    #출근복상의

    왼쪽 모델샷 같이 스웨터에 얇은 스카프 매치해주면
    밋밋한 스웨터에 포인트가 되네요.

    스웨터는 포근하며 편하면서도
    정장바지와 매치하니 포멀한 느낌과 분위기로
    출근룩으로 아주 완소템 입니다.


    모델핏

    175cm 55사이즈 입으신 모델은
    이런 느낌이 나는 군요~~~
    평범한 저희들은
    좀더 높은 구두로 길어보이게 해야겠어요.
    모델핏의 색상조합 참고하면 좋겠네요.

    #세미정장스타일
    #와이드팬츠

    모델의 색상 매칭 참고 하세요.
    부츠나 구두만 신어주면
    출근룩 완성입니다.

    #운동화구두비교샷

    비슷한 의상에 신발에 따라
    다른 느낌입니다.

    출근룩엔 필수 구두 또는 부츠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