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 선정릉역 달빛보쌈 다녀왔어요.
    여행Story 2020. 11. 2. 22:58
    반응형

    회사일로 서울나들이 2탄입니다. ^^

    지난번에 종로에 이어, 이번에는 강남~~~

     

     

    강남 메인 테헤란로에서 조금 떨어진
    오피스와 주택가 함께 있는 선정릉역 에서 강남구청역 사이

    선릉로 대로변에 식당을 찾다 보니, (지도 노란색 표시)

    의외로 식당 선택의 폭이 거의 없어서 놀랐습니다.

    몇 몇 개의 숯불갈비 집. 의외로 숯불갈비집은 3-4곳 있었고.

    프렌차이즈 치킨점,,

    담백한 한국맛을 느끼고 싶어서~ 주변 식당 검색 후, 달빛 보쌈이라는 보쌈집에 찾아가봤어요.

     

     

     



    #달빛보쌈위치

    선정릉역(수인분당선/9호선 환승역) 1번출구

    현재 청년주택 공사중인 곳으로 언덕을 올라가면, 오른쪽에 위치

    달빛보쌈이라는 이름이 너무나도 감성적인 맛있는 보쌈 집입니다.

     

     

    #달빛보쌈오픈시간

    평일만 오픈 (11:30 ~ 밤 10시 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 5시 30분)

    예약문의: 02-540-7890

     

     

     

     

     

    #달빛보쌈테라스

     

     

     

    테라스에도 2테이블 정도 있네요.

    앞에 공사만 안하고 있다면~ 날씨좋은 가을에 야외에서 먹기도 좋을것 같아요.

    셋팅준비중이라 잠시 테라스에서 대기중이에요.

     

    #달빛보쌈메뉴

     

     

    국내 막걸리 지도...ㅎㅎㅎ
    메뉴는 책자마냥 너무나 많아서 한번에 찍을 수가 없었어요.

     

    #달빛보쌈기본반찬

     

     

    기본반찬인 메추리알, 호박무침, 단무지, 김치등도 맛있었어요.

     

     

    #달빛보쌈대메뉴구성

     

     

     

     

    보쌈+파김치+겉저리김치+해초

    해초랑 먹는데 전혀 어색하지 않았어요.

    다양하게 섞어먹으니 아주 맛났습니다 ^^

    채소와 고기를 함께 먹는 건강한 맛이라고나 할까요?!

    (진짜?건강한 건지는 노코멘트!)

     

    보쌈 맛은~

    맛잇는 김치와 질좋은 돼지고기, 쌈체소, 그리고 소스들로

    좋았습니다.

     

    처음 대메뉴를 받고, 성인 넷이 먹기엔 적은 것 아닌가 싶었지만…

    보쌈 대메뉴 + 육전 + 막걸리 3병 정도 먹으니..

    딱 배부르게 잘 먹은 양이었네요. *^^*

     

    아쉽게도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달빛보쌈 집에서 직접 담궈서 파는 막걸리는 없어서,

    국순당의 '첫술'을 맛보았습니다.

    1병당 9,000원

     
    #국순당첫술
    #햅쌀로빚은첫술
    #국순당한정판막걸리

     

     

     

    한정판 메뉴 첫술 막걸리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인상적인 맛은 아니었답니다.

    저흰,

    소확행이라는 병당 6,000원 막걸리가 더 맛있더라고요.

    (입맛저렴?! ㅎㅎㅎ)

     

     

     #달빛보쌈육전

     

     

    육전과 파절임~

    따뜻한 육전과 파절임,, ㅋ ㅑ ~ 한국인의 맛이네요.

    기름진듯 기름지지 않은 단백한 맛.

    코리안 소시지라고나 할까요? 홋홋

    인당 2점 정도씩 먹으니 4명이서 사이드로 먹으니 좋았어요. ㅎㅎㅎ

     

    #달빛보쌈입구

     

     

    저녁시간이 무르익으니~ 테이블이 거의 꽉 차더군요.

    나와서 보니, 달빛보쌈이라는 이름 답게, 테이블마다 달이 둥둥 떠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식당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정갈

    맛도 정갈

    근처에 볼일 있다면, 한번 들러볼만한 곳이네요. ^^

     

    저는 대중교통을 타고와서 부담없이 가볍게 막걸리와 함께~ 보쌈을 먹으니~

    즐거운 회식이었습니다. ^^

     

    소확행 하고 왔어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