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극성수기 여름휴가 워킹맘 3인의 급~ 번개모임 #이천도자기마을
    여행Story 2021. 8. 20. 08:41
    반응형

    극성수기 여름휴가 워킹맘 3인의 급~ 번개모임 #이천도자기마을



    극성수기 시즌에 정해지는 회사 단체 여름휴가
    소중한 월차 5개가...,
    뜻하지 않게 날라가는 순간입니다. ㅠㅠ...

    극성수기 시즌에다가,,,
    여름휴가 일정을 10일전에 알려주네요...

    어디든 갈수있는 상황이 아니라서
    그냥 무계획으로 보낼뻔한 여름 휴가 였습니다.

    오랜만에 워킹맘 친구들도 마침 휴가라기에...
    애들을 다 끌고 이천도자기마을에 집결 했어요.

    8월 첫째 주!!!
    아주 아주 무더운 여름,,,
    실외 도자기마을 방문이라...
    왜 그런 선택을 했던가요?
    그것도... 10세 미만 아이들 우루루 끌고...

    이게.. 휴가 인건지.... 극한체험인건지...
    무더위와 아이들 케어에...
    정말 지쳤던 하루였습니다. ㅎㅎㅎ

    #정도가
    #원데이클래스
    #도자기체험
    #도자기체험수업

    그래도 급 번개처럼 도자기 체험 수업
    가능한 곳을 찾아
    아이들 모두를 맡기고,
    워킹맘 친구들끼리 갖는 짧고 소중했던 커피타임.


    브랜드 커피숍이 아니라~
    웰메이드커피숍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이천 커피숍에서만 맛 볼수있는 카페라떼!!

    커피의 진정한 맛을 느꼈습니다!!!!

    아이들도 도자기 체험 해서
    신이 났는지~
    체험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각자 하고 싶은 그릇 종류를 정하는 모습

    직접 손으로 도자기 돌리고 있네요.



    만든 작품은 바로 안되고~
    택배 배송으로 한달정도 후에 집으로 온다고 하더군요.
    아이들이 엄청 기대 하고 있어요. ㅎㅎ

    대략 한달 후 도착한 완성된 도자기


    저희 아이들은 도자기 체험 너무 하고 싶다고 노래 불렀는데,, 코로나19로 미루다가...
    엉겹결에 도자기 체험 하고 왔네요.

    의미있는 여름휴가 였기를!^^

    이천 도자기마을 정도가 외관

    내부 그릇 전시장


    정도가 명함


    체험안내문구


    그리고 택배접수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