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콕장난감 1탄 - 모래놀이세트 - 우리아이가 만들어준 모래와플 드셔보실레요? ^^
    키즈Story 2020. 9. 16. 23: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레고맘

    일하며 딸 셋 키우는 워킹맘입니다.

     

    2020년은 코로나19의 해로 기억되겠지요?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엄청 길어지니,

    집에 있는 다양한 장난감들을 100% 활용하며 보내고 있어요.

     

    한동안은 플레이도우를 참 많이 사줬었는데요.

    플레이도우는 찰흙같은것이 모양 만들고, 가지고 놀기 좋은데...

    일정 시간이 지나면 말라 비틀어진다는 점이.. 

    아쉬운 장난감이었어요.

    색색깔로 24색도 사줘봤고~ 

    조금씩 사준 것이 사과박스 한상자는 사줬던거 같아요.

    또~ 그만큼 굳어져서 버렸고요.

     

    작년엔가~ 롯데기흥아울렛에 갔다가,

    어린이날이었나... 무슨 미션 클리어로 마이리틀타이거모래놀이세트를 사줬어요.

    대략 10만원 안팍으로 기억..

     

    비싼가격에 모래?라는 특성이 참...

    결국 치우는건 엄마 몫일텐데 사주기 망설였지만...

    또 결국 장난감 한세트를 사주었네요. ㅎㅎㅎ

     

    모래로 다양한 모양 만들고~

    음식 모양도 만들고~

    셋이서도~ 둘이서도~ 혼자서도~

    잘 가지고 놀아서 본전은 뽑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처음엔 흰색, 파란색, 붉은색 이렇게 모래가 있었는데..

    어느 순간.. 한 색깔로 통합 되더군요. 흣..... 

     

    모래가 촉감이 부드럽고 

    잘 뭉쳐지면서도, 또 잘 안뭉쳐지는 듯한

    특이한 재질이에요.

    아이들도, 그런 느낌이 좋은지 한동안 잘 가지고 놀았답니다.

     

    한 때~~ 모래놀이로 한참 시간 보내다가,

    요새는 조금 뜸 해졌는데~

     

    그러다가~ 또 가지고 놀다가 하더군요. ^^

     

    장난감은 사줘도 사줘도 없고, 부족해서,

    매번 사줘야하나 망설여지는 품목인데요.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더욱더 많이지니,

    집에서 놀 수 있는 꺼리~들이 더 필요하긴 한것 같아요.

     

    모래놀이는 무엇보다도, 창의적?으로 무엇을 손으로 만들면서,

    이야기도 하면서 놀 수 있어서 활용도 좋은 장난감 아이템 인것 같아요.

     

    단,,,

    아이가.. 5살 이상은 되어야 할 것 같네요.

    2~3살 아이들은.. 모래를 먹을 것 같아요. ㅠㅠ 안돼~~~

     

    7살 막내가 모래놀이하며, 모래 와플 만드는 영상 촬영했어요.

    와플 위에~ 아이스크림 + 빨대 데코레이션까지! ^^

    막내는 영상 촬영한다고~ 열심히 손으로 만드는데~~

    옆에 있던 9살 언니가~ 콩알콩알~ 말하네요.ㅋㅋㅋㅋㅋ

    이해부탁드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