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뜰폰 sk7모바일 사용기~ 자녀폰요금제 추천
    키즈Story 2021. 1. 27. 00:42
    반응형

    알뜰폰!!!

    기존폰이 있다면, 아주 아주 착한가격에 자녀폰 개통이 가능!!!

    자급제폰에는 알뜰폰이 최고 인 것 같아요~~~

    공시지원금 노예 탈출, 약정노예 탈출 ㅋㅋㅋㅋ

     

    첨에 어디서 사는지 몰라서, 편의점에서도 물어봤는데 (gs25)... 

    안판다고 하더군요. ㅎㅎㅎ

     

    알고보니, 온라인으로도 유심신청 가능!!!

    여차여차 신청하여 자녀폰 작년에 5,500원 요금제 가입해줬어요!!!

    월 데이터 1GB / 통화 100분 / 문자 100건

     

    #SK7모바일대표요금제

    #알뜰폰요금

    #알뜰요금

    #초저렴요금

    #요금제

     

     

    알뜰폰 좋은게~ 약정같은거 안하고도 이런 가격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초2자녀(여자)

    한동안 기본요금제 테두리 안에서~ 잘 사용하더니만....

    12월부터 반 친구랑 문자 주고 받더니,,, 문자 요금만 1만원 나왔네요!!!!!

     

    그전에는 카톡으로 친구랑 놀았는데,

    반친구 중에 카톡 불가능한 친구가 있어서 (아마도 2G폰 쓰나봐요)

    그 친구랑 

    문자로

    "안녕" 발송

    "뭐해" 발송

    이렇게 놀다보니.. 문자 수백건...ㅋㅋㅋㅋㅋ

     

    문자 무제한 요금은 33,000원이라 그건 아닌고 같고~~~

    아이에게 친구와 문자는 줄이고~ 친구와 통화 하라고 했네요. ㅋㅋㅋㅋ

     

     

     

     

    1월에 첫째 KT키즈 약정 만료라~ 

    첫째도 알뜰폰으로 갈아타려고 사이트 접속했더니,

    더 저렴 요금제도 나왔네요!!!!

     

    #2200원요금제

    #초저렴요금제

    #키즈요금제추천

    #자녀요금제추천

     

     

     

    에필로그

    자녀가 초등학교 입학하면, 혼자서 학교도 가고~ 학원도 가고~

    그전까지는 늘상 엄마와 함께 다녀서 휴대폰이 필요없었지만,

    이제는 전화가 필요하더라고요!

     

    목걸이/ 손목시계 타입도 있지만,

    전화 통화시, 통화 음이 100% 노출되어 별로더라고요.

    전 무조건 휴대폰파~ㅎㅎㅎ

     

    자녀폰 처음엔 kt 선불폰으로

    5만원 충전하여 썼는데 (1년까지 사용 가능, kt 번호 100분 무료제공)

    전화 받는 용도로만 쓰고, 급할때 쓰게 하니까 1년도 쓰더라고요. ㅎㅎㅎ

     

    휴대폰은 어찌나 잘 잊어버리시는지... 

    휴대폰 약정노예 하기엔 부담 100000%

     

    초3때~~ 

    큰맘먹고 새폰 구입하면서~ 공시지원금 받고, 

    kt 키즈요금제를 2년 썼네요. 한달에 제일 싼게 11,000원 ㅎㅎ

    좀 컸다고, 이젠 전화기 잘 챙기더라고요. ㅎㅎ

     

    드디어 약정기간 만료! 

    어제 SK7모바일 초저가 요금제 번호이동 신청했어요.

    주문량이 많아서, 늦어진다는 문자 왔네요. ^^;;

     

     

     
    )))업데이트

    #알뜰폰개통기
    #빠른개통

     1/26화 낮 신청
    오후 6시 확인 문자 수령
    1/27수 낮 해피콜 ㅡ 전화로 개통승인
    1/28 목 우체국 택배 수령

    퇴근후 유심 꽂고
    전원 2-3번 껐다켰다 개통 완료^^


    #sk7모바일추천요금제

    #알뜰폰요금제추천

    알뜰폰 요금제는 개통시, 특별할인으로 요금제 적용이라

    명의변경시 적용이 안된다고 합니다. 

    신규가입시만 혜택 적용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