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무선청소기 제트
    카테고리 없음 2023. 9. 16. 23:52
    반응형

    #삼성무선청소기

    풀셋트
    청소기 바디,
    리튬 배터리 2개
    배터리충전 및 교체용 도구들 거치대
    (물걸레+모서리용+침구용+작은솔+기본바디브러시)
    자동?먼지털이통
    풀셋트로 100만원 정도 구입한것 같네요.
    2020.5 구입했다네요


    2023.8 쯔음  어느날 갑자기
    약속이라고 한듯
    배터리 2개가 동시에...
    안 되더라구요.

    충전불이 안들어와서
    ㅠㅠ


    삼성전자AS센터에 방문

    토욜 아주 핫하네요.

    1시에 영업종료인데,
    12시 가까워지면....
    방문객 초 만원이 되네요.
    2번이나 일찍 마감해서
    11시에 방문하니,
    그나마 접수 할수잇었어요ㅎㅎㅎ

    키오스크접수하고
    10여분 정도 기다리니
    제 차례!

    기사님이 바로
    구입월
    배터리 성능 테스트 하시더니
    리튬 배터리 2개 연식이 다 되었다네요.
    ㅠㅠ
    삼성 리튬 배터리 보증기간은 2년 이라네요.
    저는 어느새. ..3년 이상 사용ㅎㅎㅅ

    버리고 새 배터리 사레요.
    ㅠㅠ

    #무선청소기배터리수명
    #무선배터리보증기간2년
    보증기간 2년이래요.
    전, 3년 넘게 썼으니...
    걍 수명이 다한거,ㅎㅎ


    새배터리 값 15만원

    2년 또무선으로 편하게 쓰자 싶어
    구입했어요.
    이번엔 하나만 삽니다...ㅋ
    2년후 또 사기로ㅎㅎ

    대새 로봇청소기 사야하나
    고민도 되었지만,
    아직 직접 하는게 속시원하네요

    최근 출시된 청소기 먼지털이
    일체스타일...
    풀셋 185만원

    삼성전자 공식 대리점 풀셋
    이마트트레이더스 핫딜가


    와우...


    비스포크 로봇 청소기가 착해 보이네용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